본문 바로가기
세상의모든리뷰/음식

푸라닭 치킨 리뷰!!

by ♃♇♀︎⚕︎⭐︎ 2020. 11. 21.

푸라닭 치킨리뷰

푸라닭 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푸라닭 치킨 요즘 아주 핫한 치킨이쥬~~!!! 프라다를 오마주해 프라닭이라는 명품 스멜을 풍기는 그런 치킨 집 이름이네요! 

 

제가 먹어본 푸라닭 치킨은 순살 블랙마요!!! 입니다. 가격은 19900원이었어요. 그리고 무추가! 배달비 2000원까지 22400원이었습니다.

푸라닭 치킨리뷰

푸라닭 매장을 기 나갈 때면 예쁘게 쌓여있는 치킨을 포장해가지고 가시는 분들을 보았는데요. 참 치킨 포장이 고급스럽고 예쁘게 되어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그 포장이 어떤지 볼게요!!

푸라닭 치킨리뷰

뭔가 명품 신발을 사면 담겨져 있는 그런 포장이었습니다. 막상 포장을 열고 나면 그냥 평범하지만 예쁜 로고가 있는 치킨 박스가 들어 있습니다.

 

푸라닭 치킨리뷰

푸라닭은 치킨무가 노란색이어서 참 궁금했습니다. 과연 무슨 무의 맛있까?!?!?!? 흠... 그냥 다른 치킨무 맛이랑 똑같았어요. 단무지 맛 아니고 그냥 치킨 무 맛이었습니다.

 

치킨을 개봉했을 때 좀 아쉬웠습니다. 뭔가 막 흘러넘치고 이리저리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감자튀김도 같이 넣어서 왔는데, 이것도 너무 양념에 절여 저서 눅눅하고 그랬습니다. 그리고 저 포장지가 너무 위로 쏟아 있어서 먹기에 계속 불편했습니다. 사진 찍기도 불편쓰..ㅠㅠ

푸라닭 치킨리뷰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리뷰

프라닭 블랙 알리오 치킨 이번에 먹은 블랙알리오는 생각보다 바삭하지는 않았습니다. 바삭하지는 않았지만, 순살 치킨이 닭다리살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정말 좋았습니다!! 양념 맛도 맛있었어요!

 

푸라닭 메뉴

푸라닭 치킨리뷰

푸라닭 메뉴도 함께 올려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