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모든리뷰

노트북 받침대, 맥북 받침대, 가성비 노트북 거치대 추천!!

by ♃♇♀︎⚕︎⭐︎ 2020. 12. 31.

가성비 맥북 받침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뷰 시간입니다! 

요즘은 노트북들 많이 사용하시죠?!

제택근무도 있고, 아이들도 학교 수업을 원격으로 하니

노트북을 많이 사용합니다.

저는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항상

거북목이 될까 걱정했었습니다.

그래서 노트북 받침대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가성비 좋은 노트북 받침대를 사게 되어 이렇게 추천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맥북 거치대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재품 이름은

'넥스텐드' 'Nexstand'라는 제품입니다.

무려 가격이 네이버 최저가 기준으로 13500원!!!! 엄청난 가성비 상품입니다.

쿠팡에서는 로켓 배송으로 17400원입니다.

음 가격은 네이버에서 사는 게 좋고 빨리 받고 싶으면 쿠팡에서 사시는 게 좋겠네요!

 

상품 가격 정보는 밑에 링크에서!!

blog.naver.com/oksu2021/222191024124

 

가성비 좋은 노트북 거치대 넥스탠드

사진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접었을 때와 폈을 때의 모습입니다. 

넥스텐드는 가성비 좋은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3가지 이유는

 

1. 접이식이라는 점

2. 밑이 뚫려있어서 발열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점

3. 가성비 굿~!!!

 

노트북을 올려놓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아주 안정적이에요.

 

노트북 받침대를 꼭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

 

거치대를 사용하시면 정말 목이 쭉 펴지게 됩니다.

아무래도 거북목을 안 생각할 수가 없는데요.

컴퓨터는 해야 하고,

나의 체형도 지켜야 한다~!!!!

 

사진을 보시면 확 이해되실 거예요

정상은 약 5kg

조금 나오면 약 14kg

많이 나오면 약 19kg

입니다. 1 lbs는 1파운드 0.45킬로입니다^^

거북목이 생기면

목이 아프기도 하지만

그전에 미적으로 체형이 못나보여요 ㅠㅠ

(외모지상주의는 물러가라~~)

 

그래서 예쁘고 멋있으려면!!

체형을 관리해야 합니다.

습관을 잘 들여놓아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노트북 받침대는 필수입니다 ^^

너도 너무 늦게 산 게 후회가 됩니다 ㅠㅠ

목이 펴지는 신세계란

 

그럼 이만 안녕~~

 

 

댓글